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정보

신작 게임 "프로젝트 무겐"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스퍼드입니다. 

 

감자는 오늘도 재미있는 게임 정보를 찾다가 흥미로운 신작 게임을 발견하게 되어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감자가 최근 가장 기다리는 게임 중 하나가 미호요의 '젠레스 존 제로'인데요, 이 게임 영상을 보고 순간 '젠레스 존 제로'의 새로운 PV인 줄 알았습니다. '젠레스 존 제로'와 비슷한 그래픽과 느낌을 가진 신작 게임은 바로 '프로젝트 무겐'입니다. 따끈따끈한 신작답게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공개된 PV 영상을 기반으로 게임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젝트 무겐 캐릭터 '앨런'

 

 

기본적으로 '프로젝트 무겐'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의 어반 판타지 RPG입니다. 최신 게임답게 오픈 월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특징으로는 캐릭터들이 스파이더맨처럼 로프를 사용하거나 벽을 타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의 단점인 긴 이동 시간을 덜 지루하게 만드는 좋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스킬 씬도 상당히 훌륭한 편이며 전투는 논타겟팅 형식인 것 같습니다 (PV 영상에서 앨런의 연사가 벽을 공격하다 적을 공격합니다). 그리고, PV 영상 BGM이 너무 좋아서 전반적인 게임 BGM 퀄리티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벽을 타고 이동하는 캐릭터

 

캐릭터 스킬 씬

 

 

감자가 애니메이션 풍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프로젝트 무겐'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젠레스 존 제로'나 '프로젝트 무겐' 중 아무 게임이나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아, 하지만 '프로젝트 무겐'의 개발사가 '넷이즈' 산하의 '네이키드 레인'이라는 개발사라서 좀 걱정이 되긴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시라면 아시겠지만 '넷이즈'가 평판이 좋은 게임 개발 및 퍼블리셔는 아니라 상황을 주시해야겠습니다. 신작 게임 '프로젝트 무겐'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오면 관련하여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